MTN NEWS
 

최신뉴스

청각장애아동 합창단 '아이소리앙상블' 뮤직비디오 공개

유찬 기자

아이소리앙상블 촬영 모습

파라다이스복지재단이 운영하는 세계최초 청각장애아동합창단 아이소리앙상블이 10일 뮤직비디오를 통해 비대면 공연을 선보인다고 10일 밝혔다.

아이소리앙상블은 인공와우나 보청기 등 청각보조기기를 통해 소리를 듣는 7~16세의 청각장애아동으로 이루어진 합창단이다.

2009년 창단 이후 매년 정기공연을 펼쳐왔다. 올해는 코로나19로 인해 공연장 대신 뮤직비디오를 통해 감동을 선사할 예정이다.

'우리는 모두 히어로즈입니다'라는 주제로 코로나19 시대를 헤쳐나가고 있는 사람들에게 꾸밈없는 목소리로 위로와 응원의 노래를 전한다.

이번 뮤직비디오에는 배우 황정민, 장영남, 김고은을 비롯해 역대 정기공연에 특별출연한 뮤지컬 배우 조정은, 아티스트 이동우가 아이소리앙상블을 응원하기 위한 깜짝편지를 선보인다.

최윤정 파라다이스복지재단 이사장은 "코로나19로 어려운 상황에서도 꿈을 잃지 않고 희망의 메시지를 전파하는 아이소리앙상블의 모습은 도전 그 자체"라고 말했다.

뮤직비디오는 10일 오후 4시부터 파라다이스복지재단 유튜브 공식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다.



유찬 머니투데이방송 MTN 기자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 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