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스크랩보관함

기사제보

시청자의견

공지사항  
'제21회 MTN 대학생 중소기업 광고공모전' 개최…10월 8일까지 접수
MTN 2021-09-13

작게크게



머니투데이방송이 주최하고 교육부, 중소벤처기업부, 중소기업중앙회, 한국광고홍보학회가 후원하는 제21회 MTN 대학생 중소기업 광고공모전이 참가 접수가 시작됐다.

공모전은 대학생 누구나 개인 또는 5인 이내 팀을 만들어 참가할 수 있으며, 9월 13일부터 10월 8일 오후 1시까지 대회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할 수 있다. 참가부문은 30초 TV 광고와 60초 SNS 광고(자유형식)로 참가팀은 기획안 작성, 광고 영상 제작 등 TV 방송을 전제로 하는 광고 제작의 전 과정을 경험하게 된다.

30초 TV 부문에는 알서포트, 영창에코, 올릭스가 광고아이템을 제시했고, 60초 SNS 광고 부문에는 한국베름이 참가했다. 특히, 이번 대회에서는 참가팀이 지정 아이템기업 외에도 아이디어나 기술력이 뛰어난 중소기업 혹은 제품 찾아 팀 광고아이템으로 선정해 광고 및 기획서를 제작해 제출하는 것도 가능하다.

김정현 한국광고홍보학회 회장이 심사위원장으로 위촉됐으며, 학회 회원으로 구성된 심사위원으로 공정한 심사를 진행할 예정이다. 교육부장관상과 중소벤처기업부장관상에는 상장과 함께 각각 300만원의 상금이 주어질 예정이며, 수상한 작품은 행사 종료 후 머니투데이방송을 통해 광고시간대에 방영된다.

한편, MTN 중소기업 광고공모전은 2010년 중소기업의 TV 광고를 제작하는 실무형 광고공모전으로 시작했다.

▶ '제21회 MTN 대학생 중소기업 광고공모전' 바로가기 


목록

다음글

이전글